번역기

원피스 1071화 - 영웅출격

 

  원피스 1071화 - 영웅출격

어디론가 날아가고 있는 쿠마.

쿠마는 세계정부가 지배하고있는 레드라인의 어딘가에 도착했다. 그리고 상황은 대혼란 무엇을 하러 온걸까..


상황은 다시 에그헤드

그렇게 처맞아놓고도 아직도 루피를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걸까 아무튼 밀짚모자랑 사황이라고 인정하지 않는다는 루치

그치만 이미 사황인데 인정하고 말고 할게 잆나.. 아무튼 에그해드 프론티어 돔 때문에 침입하기 곤란해하는 Cp0

분명 작전은 수행 되고있으니 일부는 파괴 일부는 생존할텐데 역시나 개인적으로 살아남으려면 릴리스 리리스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베가펑크 ㅋㅋㅋㅋ 얘도 어처구니가 없는 캐릭터네..ㅋㅋㅋㅋ

ㅋㅋㅋㅋ 어처구니 없을정도로 뻔뻔하네..ㅋㅋㅋㅋㅋ

여전히 베가펑크 암살을 놀이고 있는 보니

그리고 일순간 프론티어 톰의 방어가 해제되었다.. 아니 왜..?

내부 문제가 있을꺼라고 생각지 않는 Cp0 함정이라고 생각한다.

침입할 절호의 기회 아니였나..?

월보를 사용해 침입하는 Cp0

그리고 바로 강력한 참격으로 써니호를 공격한라

하지만 참격은 손쉽게 막혀버린다..??

조로 VS 카쿠 2차전인가?


다시 재회한 밀짚모자일당 재회의 기쁨을 누리는 동안...

보니에게 목숨이 노려지는 베가펑크ㅋㅋㅋ 뻔뻔한 과학자 잘도 도망가네

그리고 드디어 등장하는 엘바프.

엘바프에 가장 먼저 도착한 키드 그리고 찾는 불의 상처남자는 여기에 있을까?

다들 밀짚모자를 막기위해서 에그헤드로 집결하지만 마음대로 돌아다니는 자가 한명 있었으니..

왠지 불안한데....

  다른 볼만한 이야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성형 30번 했는데 성괴는 커녕 남자들 이상형이 되어버렸다는 레전드 성형중독녀

오트리빈S 오트리빈 어떻게 다를까? 알아보자.

백예린 갑자기 변해버린 외모 근황